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대한통운 택배 운송장번호 모를때 휴대전화로 조회하는 방법

by 시작이 반~ 2021. 11. 8.
반응형

코로나시대가 시작되고 각 집집마다 택배물량이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저희집도 하루가 멀다하고 각종 택배사에서 택배박스가 도착하곤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메모를 해놓지 않으면 어느 택배사에서 어떤 제품이 언제 도착하는지 알 수 없어서 당황했던 경우도 있으시라 생각됩니다.

운송장 번호를 모르는데 택배가 오고 있는지 배송상태가 궁금할때 휴대전화번호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CJ 대한통운 택배사에 대한 조회방법 입니다.)

먼저 CJ 대한통운 전화번호인 1588-1255 로 전화를 걸어줍니다.

전화를 걸면 아래와 같이 CJ대한통운 보이는 ARS입니다. 아래 URS을 클릭해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문자가 옵니다.

주소를 눌러주세요.

주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보이는 ARS 시작하기 가 나오면 눌러서 시작을 합니다.

시작을 하게 되면 챗봇/보이는ARS/음성ARS 중 보이는 ARS는 눌러줍니다.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는데 저는 배송이 궁금했으니 배송 및 집화일정문의를 눌를께요.

 

 

배송 일정 문의/ 집화 일정 문의 두개의 메뉴 중에서 배송 일정 문의를 눌러줍니다.

자신의 인증 휴대폰 번호가 뜨고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란에 체크를 해준 뒤 인증번호 받기를 눌러 인증번호를 받습니다.

인증번호 6자리는 바로 뜨니 인증하기만 눌러주세요.

그럼 일자별 자신이 받은 혹은 받을 제품들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확인이 되었으면 통화를 종료하면 되겠죠?

방법이 어렵지 않쥬? 쉽고 빠르게 따라서 해보세요~~~^^

반응형